|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2024 대한민...
평택시, 폭설 피해 소...
평택시, 지산하나어린...
평택대-스타필드 안성...
평택시, ‘그린웨이 3...
평택시, 통복공공하수...
평택시, 임산부 위한 ...
평택시, 인플루엔자 ...
평택시, 결식 우려 아...
평택시 ‘생생 국가유...
홈 > 평택뉴스 > 경제
‘대한민국 제3회 대표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서 슈퍼오닝 홍보 및 판촉전
‘KBS 6시 내 고향’에 소개되기도

 

평택시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대한민국 제3회 대표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여해 슈퍼오닝 홍보 및 판촉전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의 지자체 및 농업관련 생산자 단체, 농업인 등이 어우러져 홍보 및 판매 등을 통해 각 지역의 농특산물을 부산시민에게 알리고자 농림축산식품부, 부산광역시, KBS부산방송총국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슈퍼오닝의 우수성을 ‘KBS 6시 내 고향’을 통해 홍보함으로써 내실 있는 홍보전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평택시는 한연희 부시장과 농업경영인 평택시 연합회장, 농협관계자 등이 직접 이벤트행사를 통해 부산시민에게 슈퍼오닝 쌀을 나누어 주고 슈퍼오닝배 및 오이 등의 시식을 실시했다.

또한, 평택시와 농협중앙회 평택시지부, 각 지역 및 품목농협, 농업경영인, 영농조합 등이 참여, 평택농업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타 지자체의 귀감이 되기도 했다.

한연희 부시장은“앞으로도 평택농산물 및 슈퍼오닝 브랜드 홍보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어려운 농업인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밝혔다.

- 김승호 기자
- 2017-03-26
<< 이전기사 : 스푼더마켓 평택소사벌점, 무료 뷔페식사권 1,080장 기탁
>> 다음기사 : 평택보건소‘PMC 박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