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13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펼친다.
이에 따라 쌍용차는 ‘리멤버서비스’ 캠페인 행사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차량의 각종 먼지와 이물질로 오염된 엔진룸을 새차와 같이 광택이 날 수 있도록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도 실시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객감동서비스는 물론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및 정비기술력 향상 등 다방면에서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입고하는 고객 중 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14명에게 정비상품권(5만원권 500명, 3만원권 1,000명, 2만원권 2,014명)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실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