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평택시, 공동주택관리...
평택시, 평택강 자전...
평택보건소, 언어 재...
제76대 맹훈재 평택경...
평택 안중보건지소, ...
평택시, 평택호 수질 ...
평택시, 지역건설산업...
평택시, 해빙기 맞아 ...
평택시, 평택항 미세...
홈 > 평택뉴스 > 종합
평택시, 하반기 시민과의 대화 점검…건의‧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평택시가 2023년 하반기 시민과의 대화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29일 시에 따르면 보고회는 2023년 하반기 시민과의 대화에서 접수된 총 541건의 건의사항 등에 대해 부서별 조치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보고회에는 장장선 시장을 비롯해 최원용 부시장, 각 실․국․소장과 주요 건의사항 소관 부서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2023년 하반기 시민과의 대화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25개 읍면동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하반기 건의 사항은 분석결과 해결되었거나 올해에 처리가 가능한 사업은 185건(34%), 2023년 이후 조치 예정인 장기검토 사업은 223건(41%), 불가 및 기타 사항은 133건(25%)으로 나타났다.

특히 도로․교통 관련 건의가 42%를 차지해 해당 분야에 시민들의 관심과 요구가 큰 것으로 분석됐다.

정장선 시장은 “각 부서에서는 건의된 사항에 대해 이미 추진 중이거나 올해 내 추진 가능한 사항은 신속히 해결하고, 장기검토 및 불가한 사항은 대안 마련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 신경화 기자
- 2023-12-29
<< 이전기사 : 평택대, 청년센터 이용 청소년 매년 상승
>> 다음기사 : 평택시, 평생학습진흥재단(가칭) 설립 추진…기본계획 마련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