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송탄소방서, 2...
경기도, 전국 최초 ‘...
경기도 서현옥 의원, ...
평택시 ‘인구정책 기...
경기도 김근용 의원, ...
경기도 이학수 의원, ...
경기도 이학수 의원, ...
평택시민독서운동, ‘...
평택시 양성평등주간 ...
경제노동위 소속 더불...
홈 > 평택뉴스 > 사회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 대기업 선배 초청 강연

 




평택대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가 2022~2023년도 졸업생 중 대기업 재직자를 초청해 멘토링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취업 성공 노하우를 재학생들에게 전수하고 후배들에게 취업 준비 전략과 현직 실무 내용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은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열리며,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패션업체 대기업에 취업한 졸업생 5인이 초청된다.

졸업생 5인은 TBH글로벌 마인드브릿지의 정태인(18학번), 이현진(18학번), 쥬시쥬디의 김가은(19학번)과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바디웨어 박수정(18학번), 섹시쿠키의 최은선(18학번) 양이 참여한다.

섬유패션디자인연구센터 박혜숙 소장은 “매년 학생들이 패션산업 현장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 잡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4학년 뿐만아니라 전공생 모두에게 취업에 대한 열정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대학교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는 2010년 신설되어 2013년 첫 졸업생을 배출했다.

매년 L.A, 뉴욕, 일본 등 해외 취업뿐만 아니라 국내외 패션업계의 주요 업체, 섬유업체 및 유명브랜드에 입사해 패션전문가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있다. 


- 김용철 기자
- 2023-05-10
<< 이전기사 : 평택시 새마을회, ‘국토대청소’ 실시…1톤 쓰레기 처리
>> 다음기사 : 평택도시공사, 어르신 초청 나눔행사 개최…소외계층 지원 강화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