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경기도의회, 지역상담...
경기도의회, '신규임...
경기도 서현옥 의원, ...
경기도 김재균 의원, ...
경기도 서현옥 의원, ...
경기도 염종현 의장, ...
평택항만공사, 수출 ...
평택시, 지역아동센터...
평택시, ‘평택 해양...
평택시 ‘mM아트센터...
홈 > 평택뉴스 > 사회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지원…문자 안내

 


쌍용자동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26일 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Full Size Map)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것을 3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 토레스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며, 고객의 기호에 따라 기존 분할 맵 화면 모드도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토레스는 출시 이후 약 2개월 반 동안 1만1107대을 판매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9월에는 4,685대로 전체 차종(상용차 제외) 중 판매 2위(1위 쏘렌토 5,335대/그랜저 3위 4,643대)에 올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토레스 누적 계약이 8만대에 이르고 있어 출고 적체 물량을 해소하기 위해 생산량을 점진적으로 증대해 나가고 있다”며 “기업회생절차(구. 법정관리) 종결을 앞두고 있는 만큼 향후 고객이 중심이 되는 신차 개발 등 KG그룹과 협력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 신경화 기자
- 2022-10-27
<< 이전기사 : 평택시 오성면 농업경영인회, ‘사랑의 벼’ 수확
>> 다음기사 : 평택‧송탄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개최…정책 수립 논의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