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해경, 자랑스러운...
평택시 팜파티 프로그...
평택시, 하반기 적극...
주상복합의 화려한 귀...
평택시 통합사례관리 ...
평택시 늘어나는 인구...
평택항만公, 공모전 ...
평택시, 군소음보상법...
평택도시공사, 수능일...
평택시 위드 코로나 ...
홈 > 평택뉴스 > 종합
평택시, 민선 7기 추진상황 점검
총 268건 추진상황 중 225건 마무리

 


평택시가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간부 공무원과 관련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시장・부시장 주요 지시사항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각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간부회의 시 주요 지시사항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추진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 등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주요 시장 지시사항인 즉시처리 사항과 당부사항을 제외한 총 268건 중 현재까지 마무리된 225건을 제외하고 미수행된 43건에 대해 집중점검 됐다.

미수행된 사업 등은 △위기가정을 위한 역할 검토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코로나19 상황에서 늘어난 일회용품 대책 △화훼 판매 활성화 방안 △반려동물 종합계획 △시민안전종합대책 △농어촌 빈집 대책 △보호수 종합관리 계획 △공원녹지 전문관리 방안 △평택역 주변 정비 대책 등 43건이다.

정장선 시장은 “특히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생활 안정을 위한 지시사항에 대해 속도감 있는 추진을 해 달라”며 “이미 완료된 사항이라도 필요하다면 지속적으로 점검해 시민들의 삶이 좀 더 편안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추진상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지시사항이 조속히 이행될 수 있도록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 최맹철 기자
- 2021-09-30
<< 이전기사 : 평택시 관내 176곳 대상…공중화장실 안심 비상벨 설치
>> 다음기사 : 평택시 30대이상 외국인 원스톱 백신 접종 지원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