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자원봉사센터 ...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평택시, ‘미리미리 ...
평택역 성매매집결지 ...
평택 라온고 야구부 ...
평택시 국가귀속유물...
평택소방서, 선착대장...
평택도시공사, 포승 2...
평택시 다함께돌봄센...
평택시 용이동 ‘착한...
홈 > 평택뉴스 >
반도건설, 14만 배후수요 고덕신도시 중심입지에
최고 45층 주거형 오피스텔 “유보라 더 크레스트” 7/9(금) 오픈 예정

 



▲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도보 거리 위치 
▲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소유 여부 無... 만19세 이상 “전국 청약 가능”
▲ 단지앞 고덕수변공원, 트리플 교통망, 직주근접 프리미엄 등 갖춘 최적의 아파트 대체 상품
▲ 아파트 대체 가능한 전용 59~84㎡ 중소형 위주 주거형 오피스텔... 최고 45층, 총1,116실로 구성
▲ 세계적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 협업한 단지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함께 선보여
▲ 청약예정일은 7/14(수)~15(목), 당첨자발표 7/21(수)... 중도금 50% 무이자 금융혜택 제공



반도건설(반도유보라)은 수도권 핵심지역인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 복합단지를 9일(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도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주거형 오피스텔과 단지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를 분양할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은 블록별로 9-1-1은 지하4층, 지상3층~ 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총 560실, 9-2-1은 지하4층, 지상 3층~ 최고41층, 전용면적 59·84㎡, 총 556실로 구성된다. 

중소형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최근 아파트값이 크게 오르고 신규 공급이 부족한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약신청은 7월 14일(수)~15일(목), 당첨자 발표는 7월 21일(수) 진행될 예정이며,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와 달리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 14만 배후 갖춘 고덕신도시 최중심 입지.. 세계 최대 규모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인접

고덕국제신도시는 사업면적 1,342만여㎡에 향후 5만 6,000여가구(약14만명)가 거주하는 수도권 남부 신도시로 성장할 전망이다. 첨단산업과 업무시설, 행정, 교육문화쇼핑 등 문화와 삶이 공존하는 국제도시로 꾸려진다. 

특히 고덕국제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조성되면서 ‘삼성효과’를 누리고 있다. 이미 1, 2공장라인이 가동 중이며 3공장(P3) 신축 공사가 진행중이다. 향후 5년 내 4~6공장도 설립될 예정이다. 이에 인근 종사자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반도건설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고덕국제신도시 중심부인 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들어선다.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SRT·KTX(예정)·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과도 가깝다.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도 인근에 위치해 고덕신도시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 약 10분 거리에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인근에 고덕초등학교(가칭)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마련돼 있다. 국제학교 신설이 예정된 에듀타운도 인근에 위치한다. 비즈니스 콤플렉스타운 내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약 1만8천평 규모의 고덕수변공원(일부세대 조망 가능)과 인근에 함박산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해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 45층 랜드마크 주거형 오피스텔... 수납 강화한 고객맞춤형 설계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최고 45층 스카이뷰를 가진 랜드마크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탁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세대에는 전용면적 59㎡의 경우 현관수납을 강화했으며,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전용면적 84㎡은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 공간 확보는 물론 주방 공간 확장과 수납을 강화해 주거형 오피스텔에 최적화 된 맞춤형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 협업한 단지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도 함께 조성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의 단지내 상업시설에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적용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가 들어선다.

2개 블록, 연면적 31,179㎡, 303실 규모로 조성되는 ‘파피에르 고덕’은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 약 14만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크랙&칼’은 ‘파피에르 고덕’의 중앙광장, 상가 게이트와 공용 홀, 설치 조형물 등 건물 디자인에 참여해 반도건설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브랜드 상가를 선보일 계획이다.  화려하고 주목도 높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크랙&칼과 혁신설계로 주목받아 온 반도건설의 협업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건설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는 삼성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청약 가점이 상대적으로 낮은 20~30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전국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해 실거주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 파피에르’안심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2-2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내 분사소독기,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준공은 2025년 2월 예정이다.


▣ 오피스텔 문의)1800-0232 / 상업시설 문의) 1800-3499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광역 조감도>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전용 84㎡B타입 거실/주방 사진>


- 최맹철 기자
- 2021-07-07
<< 이전기사 : 평택 백송의료재단 굿모닝병원, 제2병원 건립 추진
>> 다음기사 : 평택 보일러 통근 버스 사고 발생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