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경기도 윤성근 의원, ...
경기도 안전행정위원...
경기도 윤성근 의원, ...
이학수 의원, 오는 4...
경기도의회, 의원 체...
경기도 이학수 의원, ...
경기도의회 ‘독도 도...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평택시 미분양 관리지...
평택시, 2026년 주민...
홈 > 평택뉴스 > 경제
브레인시티 사업지구 선보상 실시
신청자에 한해 오는 12월 11일까지

 

평택도시공사는 브레인시티 사업지구 내 건축물 등의 소유자로서, 경제적인 사정 등으로 미리 보상을 희망하시는 자들에 한해 선보상을 실시하고 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를 위해 평택도시공사는 지난 9월말까지 선 보상 신청 접수 받아 그동안 ‘물건조사’ 및 감정평가 실시를 진행해 왔다.

1차 선보상금 지급은 지난 27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장소 및 시간은 평택도시공사 보상사업단(평택시 도일유통길 13-15, 201호)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토·일, 공휴일 제외)이다. 

또한 개인별 보상내역서 및 구비서류는 지난 24일자로 소유자 및 관계인에게 개별 통지했다.

아울러 물건 소유자의 추가 요청으로 보상협의(2018년 4월 예정) 전(前)에 지장물 이전이 불가피 하거나 경제적 사정 등으로 미리 보상을 희망하는 분에 대해 선보상(2차) 신청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시티 보상사업단(☎ 031-662-4114)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의 본격적인 보상협의는 내달 12월 중순 보상계획공고를 시작으로 내년 1월~3월경 감정평가를 실시한 이후 4월경 보상개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보상협의를 위한 재원조달 등에 있어 자체 기채발행과 중흥건설 자체자금이 확보된 상황으로 문제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는 브레인시티프로젝트금융투자(주)와 공동시행으로 평택시 도일동 일원에 482만4912㎡(약 146만 평)규모로 성균관대학교 사이언스파크 캠퍼스를 포함한 글로벌 교육·연구·문화·기업의 지식기반도시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 김승호 기자
- 2017-11-28
<< 이전기사 : 공재광 시장, 신흥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 방문
>> 다음기사 : 송탄소방서 ‘경기 안전대동여지도’ 홍보 나서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