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경기도 윤성근 의원, ...
경기도 안전행정위원...
경기도 윤성근 의원, ...
이학수 의원, 오는 4...
경기도의회, 의원 체...
경기도 이학수 의원, ...
경기도의회 ‘독도 도...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평택시 미분양 관리지...
평택시, 2026년 주민...
홈 > 평택뉴스 > 경제
‘제2회 평택시 200인 원탁토론’ 참가 시민 모집
오는 8월 4일까지

 

평택시는 ‘제2회 평택시 200인 원탁토론’에 참가할 시민들을 오는 8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시는 ‘시민이 꿈꾸는 문화도시 평택!’이라는 주제로 오는 8월 26일 오후2시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홀에서 ‘제2회 평택시 200인 원탁토론’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5월 23일 제1회 원탁토론 결과 시민들은 평택시가 최우선해서 추진해야 할 정책과제로 ‘타도시 대비 부족한 문화 인프라’를 꼽았다.

또한 시민이 바라는 평택의 미래는 ‘삶의 질을 중시하는 웰빙 문화도시’를 제시해 제2회 원탁토론 주제는 ‘시민이 꿈꾸는 문화도시’로 선정하게 됐다.

시는 기존의 일방통행식 발표형 토론회를 벗어나 상하가 없는 원탁에서참가자 전원이 평택의 문화에 대한 의견 제시, 공유, 소통 등 토론 과정을 거쳐 투표를 통해 최종적인 결론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각계각층의 다양한 시민 의견을 수렴·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평택시민 또는 평택시 직장·학교 등에 소속된 자)은 오는 8월 4일까지 시 홈페이지, SNS, 읍·면·동 주민센터, 자치교육과(☏ 031-8024-2731)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평택이라는 공동체의 현안을 시민과 함께하는 공동 미래비전을 수립하고자 하는 평택시 200인 원탁토론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 김승호 기자
- 2017-07-20
<< 이전기사 : 평택시의회 WHO 고령친화도시 특위, 벤치마킹 실시
>> 다음기사 : 국제대,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업무협약 체결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