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불법 입간판 ...
평택시, 해빙기 건설...
평택시 장학재단, ‘...
평택시, 감염병 유입 ...
평택시, 화양지구 도...
평택경찰서 SPO팀, 학...
평택시장애인가족지원...
평택시, 치매 환자 가...
평택시, 봄철 토양 살...
평택시, 평택항 미세...
홈 > 평택뉴스 > 사회
평택시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내달 3일부터 접수

 




평택시가 ‘2024년 하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일자리를 제공해 생계안정과 고용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신청대상은 사업 개시일(2024. 7. 8.) 기준 평택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18세 이상 평택시민(외국인 등록번호를 소지한 자 포함)으로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60% 이하이면서 재산 4억 원 이하인 자이다.

모집 분야는 지역 맞춤형 통·번역 서비스 및 다문화 강사 파견 1개 분야이며, 모집인원은 총 9명이다. 

특히 업무 특성상 결혼이주여성과 외국어 능통자는 우선 선발되며, 접수는 오는 6월 3일부터 12일까지다.

근무 시간은 65세 미만은 주 40시간, 65세 이상은 25시간 이내이며, 급여는 2024년 최저임금 시급을 적용한 9860원이다. 

또 4대 보험 가입, 주·월차수당 지급, 간식비 및 작업장 관리 요원(반장) 수당 별도 지급 등의 근무 혜택도 있다.

모집 방법은 서류전형(1차)과 면접(2차)의 2단계로 진행되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적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 최맹철 기자
- 2024-06-02
<< 이전기사 : 평택시의회, ‘평택시 주차난 해소 위한 연구회’ 가동…벤치마킹 나서
>> 다음기사 : ‘고덕국제신도시 서한이다음 그레이튼’ 6월 7일(금) 오픈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