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장학재단, ‘...
평택시, 해빙기 건설...
평택시, 불법 입간판 ...
평택시장애인가족지원...
평택경찰서 SPO팀, 학...
평택시, 치매 환자 가...
평택시, 청년 취업 지...
평택시청 하키팀, ‘2...
평택경찰서, 보이스피...
평택시, 감염병 유입 ...
홈 > 평택뉴스 > 사회
민주당 평택시 병 김현정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100만 글로벌 평택시대” 약속

 




평택시(병) 국회의원 선거에 나서는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김 후보는 “전국에서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평택시가 계속해서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선 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교육, 환경, 문화 등 앞으로 챙겨야 할 일이 많다”며 “양적 성장 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도모해서 100만 글로벌 평택시대를 열어가는 초석을 닦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이래 우리나라는 코로나 위기때보다 더 어려운 상황을 맞고 있다”며 “무능·무책임·무대책으로 대변되는 ‘3無’ 윤석열 정권 심판이 민생과 경제 회복을 위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어떤 상황에서도‘민주’를 지켜왔다”며 “민주와 민생을 위해 윤석열 정권의 오만과 독선에 맞서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평택시민들은 지금 무능한 여당과 구태 정치를 탓하면서, 지난 10년간 평택을 위해 과연 무엇을 했는지 묻고 있다”며 “김현정은 확실한 성과를 보이겠다. 새로운 평택의 내일을 맞이하자”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청래 최고위원, 김태년 국회의원이 직접 참석했다. 또, 이재명 당대표, 홍익표 원내대표, 서영교·박찬대·서은숙 최고위원, 강선우·임오경·이정문 의원 등 같은 민주당을 대표 정치인들과 각계각층에서 축전과 축하 영상을 전해 왔다.


- 김용철 기자
- 2024-03-10
<< 이전기사 : 개혁신당 평택(병) 유지훈 후보 공천…오는 11일 출마기자회견
>> 다음기사 : 평택시, 양봉 사례교육 실시…꿀벌 월동관리 기술력 강화 기대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