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평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자율방역단 발대식 개최

 


평택시 신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회문)는 지난 20일 신평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효섭)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갖고 감염병 예방 및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본격적인 방역체제 돌입했다.

이날 출범한 자율방역단은 신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로 구성돼 오는 10월까지 매주 5회 3개팀을 운영하여 관내 전역을 대상으로 방역을 진행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해충에 취약한 쓰레기 집하장, 주택가, 공원주변 등을 방역하고 주민이 요청할 경우 신속한 방역 활동으로 감염병 사전 차단에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신효섭 회장은 “그동안 방역 활동 경험을 살려 친환경적 연무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회문 신평동장은 “방역을 통해 주민들께서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 바라며 특히 안전사고에도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 신경화 기자
- 2018-06-22
<< 이전기사 : 평택시 고덕면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 다음기사 : 평택시 중앙동 통장협의회, 평택행복나눔본부에 희망장학금 전달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